일단 저지르는 삶





1986년생 180cm

ㅎㅎㅎ 김재중이라니...

사실 난 동방신기이든 김재중이든, 그때는 영웅재중이었나? 아무튼, 전혀 관심이 없었다. 나에게 아이돌은 HOT 이후로, 다 그 사람들이 그사람들 이었고, 동방신기가 나올 무렵은 특히 내가 막 결혼했을 무렵이었어서 더 그랬다.


그러다가 재중이한테 확!! 꽂히게 된 계기가 있는데, 그건 바로 일본 방송!!

2010년 즈음부터 내가 일드를 시작해서 한참 빠지게 됐었는데, 그러다가 보니, 일본 예능방송도 마구 보게 되었었다. 그런데 그때가 일본에서 동방신기가 어마어마하게 인기가 있을 무렵이었던거 같다.

각종 예능에 동방신기가 많이 나왔는데, 말들도 재밌게 잘하고, 특히나 재중이가 가장 분위기를 잘 이끌어 나가기도 했고, 가장 인기 있는 멤버이기도 했다.

그 때 당시에 재중이는 일본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로 뽑히기도 했고,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1위에 뽑히기도 할 정도로 무서운 인기였다.

앙앙이라고 유명한 잡지에 김재중이 실렸는데, 잡지가 몽땅 매진이었다고 하니, 진짜 신드롬에 가까울 정도로 엄청났던거다.


참 희한하지....

한국에서 활동할땐 아무리 인기가 많았어도, 내게는 전혀 특별해 보이지 않았었는데, 일본에서 국위선양을 하니 멋있어 보였나?! 어쩜 그리 멋져보이고, 이젠 방송을 보면 눈에 재중이만 딱 박혀 들어오니 말이다.


어떤 방송에서 동방신기의 인기원인에 대해 나온걸 본 기억이 있는데, 우리나라에서처럼 동방신기가 아이돌의 개념이 아니라, 아티스트의 개념으로 평가되고 있다는 했었다. 일본에서의 아이돌은 확실이 노래실력은 제외되기 때문인지, 동방신기는 노래와 춤이 모두 훌륭한 아티스트 라는 거였다.


그러다가 급기야 재중이가 일드에 나오게 되었다.


"솔직하지 못해서" 라는 드라마였는데, 카메오나 아주 작은 배역이겠지 했다. 그 때까지 재중이는 한국에서도 연기하는 모습을 본적이 없어서 더 그랬다. 한국어도 아니고 일본어로 연기를 해야하는데, 가능할까 싶었다. 물론, 예능에서 재중이의 일본어는 어느정도 레벨이긴 한거 같았지만 (내 일본어 실력이 누굴 평가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보기에 그랬다), 그냥 말하는것과 연기하는것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있을테니,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은 무리라고 단정지었던 거다.



앗, 그런데 무려 조연이었다. 

내가 애정하는 에이타와 우에노 주리가 주인공인, 그냥 그런 드라마도 아닌 드라마에서, 분량도 생각보다 엄청 많았고, 심지어 뒤로 갈수록 더 많아졌고, 여주와 남주 사이에 삼각관계를 담당하는 엄청난 역할이었다.  그런데 말이다. 내 우려를 날려버리듯, 정말 너무 잘했다. 연기가 물론 한국인이라는 배경이 있는 역할이었지만, 굉장히 자연스러웠다. 그래서 내가 재중이를 더 애정하게 되었다는것은 안비밀이다.


아무튼 동방신기는 한참 잘 나갔었다.  도쿄돔이 5만관중이 들어가는 곳이라, 왠만한 일본 가수들도 서지 못할 정도로 큰 무대였는데 2008년 이틀동안 매진 시킬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였다. 그 중에서도 나중에는 한국에서야 유천이가 더 떴지만, 일본에서는 재중이가 거의 원탑이었다.



해체가 너무 아쉬웠다. 동시에 일본에서는 jyj는 한동안 나오질 못했다. 그러다가 2013년 3일간 도쿄돔 공연으로 15만을 동원했다 하니, 진짜 능력자들이다.

아직도 일본에서는 jyj의 팬들이 엄청난듯하다. 일본팬들이 지조가 있는 편이기에 더 그런거 같다. 이번에 재중이가 제대하고 바로 일본으로 공연하러 가는 이유도 그런 이유겠지.



참, 파란만장한, 산전수전 다 겪는 아티스트가 되었다.

JYJ로 이제 그들만의 실력으로 많은것을 극복했다고 생각했는데, 본의 아니게 멤버의 사생활이 그런식으로 얽혀져서, 또 그룹으로서의 활동이 어려워져버렸다.

준수도 입대를 했으니, 당분간은 재중이 혼자 JYJ를 끌고 나가야 할 거 같다.

잘 해내겠지..

내가 볼땐, 나이가 들 수록 더 멋있어 지고 있으니까. 

군대에 있을 때도 정말 관리를 무섭게 했나보다. 이번에 찍은 화보를 보니, 아니 제대할때 군복입고 인사할때 알아봤다. 

완전 준비해서 나왔구나~



제대하자마자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아시아 인기상을 받았단다. 팬덤이 정말 어마어마한가보다.  아무리 군대라는 공백이 있어도, 팬 투표만으로 수상자를 정한다는 상을 받는거 보면, 대단하다.

너란 남자. 이제부터의 활동을 지켜보기로 한다.


'멋대로 사랑하기 > 한국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세종  (0) 2017.01.29
전정국  (2) 2017.01.25